추석특집 '2018 아이돌스타 육상 선수권대회' 메인 후원사로 참여
   
▲ 롯데백화점 잠실점의 2XU매장./사진=동인인터내셔날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동인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호주 스포츠웨어 브랜드 '2XU'(투타임즈유)가 MBC 추석특집 2018 아이돌스타 육상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 본방사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전했다.

참여 방법은 2XU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아육대 본방사수 인증샷을 #2XU #투타임즈유 #아육대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에 업로드한 후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완료 댓글을 달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아이돌 전원이 착용한 아육대 스페셜 에디션 후드를 증정하며, 당첨자는 10월 1일 2XU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8 추석특집 '아육대'는 워너원, 레드벨벳, 트와이스, 세븐틴, NCT, 모모랜드 등의 정상급 아이돌스타들이 대거 출연해 육상, 양궁, 리듬체조, 족구, 볼링 등 여러 종목에서 실력을 겨룬다. 진행은 방송인 전현무, 슈퍼주니어 이특, 트와이스 나연이 맡았으며, 오는 추석 연휴 방송 예정이다.

한편 아육대 메인 후원사로 참여한 2XU는 지난 8월 20일 일산 고양체육관에서 진행된 아육대 녹화에 참가한 아이돌 전원에게 후드 티셔츠, 반팔 티셔츠, 쇼츠, 타이츠로 구성된 '아육대 스페셜 에디션' 스포츠 웨어를 제공했다. 

2XU 관계자는 "이 이벤트는 2XU가 메인 후원사로 참여한 것을 기념하면서 매 시즌 화제가 되고 있는 아육대에 관한 관심을 집중시키기 위해 준비한 것"이라며 "지난 아육대 녹화 이후 스타 SNS와 기사 노출을 통해 착용 아이템 문의와 추가 재입고가 이루어지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