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연탄과 맛있는 김치로 전하는 이웃 사랑”
[미디어펜=최주영 기자]한진그룹은 인하대학교와 인천광역시 학익동 인근 저소득 가정 및 거동이 불편한 분이 있는 40여가구에 김치와 연탄을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한진그룹과 인하대학교는 각각 인천지역을 대표하는 기업과 대학으로서의 지역 사회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차원에서 이번 행사를 진행했다.

   
▲ 지난 23일 대한항공, 한진, 한국공항 등 한진그룹 임직원과 인하대학교 관계자, 학생회 등 200여명이 합동봉사활동을 실천했다. 사진은 봉사활동에 참여한 인하대 학생들이 연탄을 나르는 모습/사진=한진그룹 제공


이날 행사에는 김종대 대한항공 인천공항지역본부장, 조명우 인하대학교 총장을 비롯한 대한항공, 한진, 한국공항 등 한진그룹 임직원과 인하대학교 관계자, 학생회 등 200여명이 참여했다. 

한진그룹의 주력 계열사인 대한항공은 ‘사랑의 날개, 희망의 날개’라는 표어 아래 국제 아동 돕기 일일카페 운영, 급여 끝전 모으기 운동, 1사 1촌 운동, 의료봉사활동 등 소외 계층을 위한 다양한 봉사 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가고 있다. 

또 몽골 등 사막화 지역에 숲을 조성하고, 중국 빈곤지역 학교에 도서실과 PC를 지속적으로 기증해오고 있으며, 해외 재난지역 이재민들을 위해 구호품과 성금을 지원하는 등 항공업 특성과 연계한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미디어펜=최주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