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부터 3주간 전국 토요타 서비스센터에서 다양한 서비스 할인 혜택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토요타코리아는 3~22일까지 3주간 전국 토요타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18 토요타 Happy Winter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캠페인 기간 중 토요타 공식 서비스센터 입고 고객에게는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와 12V 배터리, 브레이크 패드와 디스크, 와이퍼 러버와 블레이드, 0W-40 엔진오일에 대해 10%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하이브리드 시스템 및 타이어 점검서비스가 무상으로 제공된다. 

또한 타이어 안심보장 서비스도 더 연장된 조건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타이어 안심보장 서비스란 토요타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타이어 구매 시(단, 2개이상 구매, 브리지스톤 및 미쉐린 타이어에 한함) 6개월 또는 1만km 이내의 주행 동안 타이어에 손상이 발생 할 경우 (고객 과실 포함) 무상으로 타이어를 교체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이번 캠페인을 통해 구매 시 1년 또는 2만km까지 연장된 보증기간을 제공한다.

타이어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한우세트, 와인세트, 케이크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며, 20만원 이상 유상서비스 고객에게는 사은품이 제공된다.

토요타코리아 관계자는 "역대급 추위가 예상되는 올 겨울을 대비하여 토요타 오너들의 안전한 겨울 드라이빙을 위해 준비했다"며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전반적인 차량 관리와 점검을 받아 안전한 겨울나기를 준비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2018 토요타 Happy Winter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전국 토요타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토요타 올 뉴 아발론 하이브리드 /사진=미디어펜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