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조우현 기자]티웨이항공이 아르바이트생(이하 알바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티웨이항공과 알바몬은 다음 달 1일부터 24일까지 알바생들을 위한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알바생 여행 보내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 티웨이항공 알바생 여행 보내기 프로젝트 포스터 /사진=티웨이항공 제공


참여 방법은 응모자 개인 인스타그램에 알바 현장 사진 1장과 티웨이항공을 상징하는 'T'자 포즈 사진 1장, 티웨이항공의 8개 베트남 노선(인천-호찌민, 인천-다낭, 대구-다낭, 부산-다낭, 인천-하노이, 대구-하노이, 부산-하노이, 인천-나트랑) 중 가고 싶은 노선과 그 이유, '#티웨이항공 #알바몬 #떠나라알바몬'의 해시태그를 올리면 된다.

응모자 중 1등 총 3명을 추첨해 본인이 적은 베트남 노선 무료 왕복 항공권을 1매씩 증정한다. 2등 6명은 백화점 상품권, 3등 10명은 티웨이항공과 알바몬의 캐릭터 상품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티웨이항공의 인스타그램에서 2월 27일에 발표된다.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앞서 지난해 첫 시행된 '알바생 여행 보내기 프로젝트'의 경우, 당첨자들이 티웨이항공의 일본 노선으로 여행을 떠난 바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항공은 언제나 알바생들의 열정을 응원한다"며 "국내 LCC 중 베트남 최다 노선을 운영하는 티웨이항공과 함께 힐링의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밝혔다.
​ 
[미디어펜=조우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