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캐릭터 대잔치'와 '모여라 딩동댕 공개방송'

EBS가 공사창립 10주년을 맞아 오는 28일(수) 올림픽 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낮 12시부터 특별 이벤트와 공연을 펼친다. 낮 1시와 4시에는 EBS 캐릭터들이 총 출동하는 특집 공개방송과 '모여라 딩동댕' 500회 특집 공개방송 녹화가 진행된다.

‘EBS 공사창립 10주년 특집’에는 방귀대장 뿡뿡이, 뽀로로, 딩동댕 유치원 등 EBS 대표 유아 프로그램의 인기 캐릭터들이 모두 모여 신나는 잔치 한마당을 펼친다.





지난 10년간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아온 대한민국 대표 유아프로그램 ‘모여라 딩동댕’도 28일(수) 같은 장소에서 500회 특집 공개방송을 펼친다. 접수 기간에 맞춰 단체로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좌석을 배정받을 수 있다.

4세부터 9세까지의 어린이라면 누구나 함께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낮 12부터 6시까지 진행되고, 특별공연은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받는다. 'EBS 캐릭터 대잔치'와 '모여라 딩동댕 - 500회 특집' 중 한 가지를 골라 신청할 수 있으며, 단체신청을 통한 접수만 가능하다. 당첨팀은 22일(목) 오후 2시 홈페이지에 공지된다.

홈페이지를 통해 특별한 이벤트도 시작됐다. 뿡뿡이, 번개맨, 뽀로로 등 EBS 대표캐릭터들의 인기투표가 진행중이다. 시청자 투표로 선정된 최고의 인기 캐릭터는 28일(수) 공개된다.

또 어린이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를 그려서 EBS에 보내면 28일(수) 이벤트존 캐릭터 그림 전시회에 친구들의 그림을 전시해준다. 캐릭터는 5일(월)부터 25일(일)까지 EBS 유아교육부 캐릭터대잔치 담당자 앞으로 아이의 캐릭터 그림을 우편으로 보내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