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문상진 기자] ㈜제이앤비인터내셔널의 신혜원 대표는 미국 치즈케익팩토리 제품을 국내  온라인몰에 런칭한다고 19일 밝혔다.

   
▲ 미국 유명 패밀리 레스토랑이자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인 치즈케익팩토리의 오리지널 맛을 이젠 집에서도 느낄 수 있게 되었다. /사진=제이앤비인터내셔널
미국 직수입으로 선보이는 국내 온라인몰의 첫 런칭 상품은 치즈케익팩토리 앳홈(AT HOME) 라인의 그랜드셀렉션이다.

그랜드셀렉션은 7인치 홀케익으로 4가지의 맛(스트로베리탑, 화이트초콜릿라즈베리, 초콜릿무스,
스니커즈바)의 총 8조각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이앤비인터내셔널 신혜원 대표는 "이번에 선보이는 그랜드셀렉션을 시작으로 수 십 종에 이르는 치즈케익팩토리의 다양한 치즈케익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치즈케익팩토리는 1940년대 미국 미시간 주 디트로이트에 사는 평범한 주부 에블린이 만든 치즈케익이 시초이며, 1978년 캘리포니아 비버리힐스에 치즈케익팩토리 레스토랑을 시작으로 현재는 미국과 캐나다 등지에 217개 매장을 운영하는 브랜드로 성장하였다. 2018년까지 6년 연속 포춘지 선정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이름을 올렸으며 2017년에는 미국 내 레스토랑 설문조사의 음식 품질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미디어펜=문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