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 4층~지상 49층 2개동 아파트 183가구·오피스텔 283실 규모
   
▲ 동탄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투시도./사진=삼정건설

[미디어펜=유진의 기자]삼정건설은 경기도 화성시 오산동 967-777 일대에 시공하는 '동탄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를 4월 중 분양한다고 1일 밝혔다. 

해당 단지는 지하 4층~지상 49층, 2개 동, 전용면적 81㎡~113㎡의 아파트 183가구와 전용면적 22㎡~47㎡의 오피스텔 283실, 오피스 및 상업시설로 구성된다.

동탄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는 동탄2신도시 내 '광역비즈니스콤플렉스' 에 들어선다. '광역비즈니스콤플렉스' 는 구역 중심을 관통하는 동탄역이 가까워 글로벌기업 및 호텔 등 업무·문화·상업시설이 집중적으로 들어서는 동탄2신도시 특별계획구역이다. 이밖에도 롯데몰 등 근생시설, 공원·초등학교 등도 조성될 예정이다.

동탄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는 동탄역 SRT를 통해 수서역까지 약 16분, 향후 GTX-A노선이 개통되면 삼성역까지 약 20분 만에 도달할 수 있다. 동탄역~인덕원역 복선전철 개발이 예정돼 있으며, 기흥동탄IC를 통한 경부고속도로 이용도 가능하다.
 
단지 주변에는 도보 거리에 치동초, 아산중, 아산고가 위치한다. 백화점·영화관·마트 등이 들어서는 롯데몰, 동탄역 컨벤션센터도 인근에 조성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동탄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는 수도권 남부 교통의 중심지로 떠오르고 있는 동탄역 인근에서 분양하는 49층 랜드마크 주거복합단지"라며 "부산에서 쌓아왔던 명성을 수도권에서도 이어갈 수 있도록 그간 축적해온 노하우를 집약한 상징적인 단지로 조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동탄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견본주택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855(손곡로 9)에 마련될 계획이다. 입주는 2022년 11월 예정이다.
[미디어펜=유진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