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조한진 기자]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 고속 인쇄와 스캔이 가능한 컬러 비즈니스 잉크젯 복합기 ‘WG7900’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WG7900 시리즈는 고속 인쇄와 고속 스캔이 가능해 문서 작업량이 많은 홈 오피스 사용자와 비즈니스에 적합하며, 오피스에 최적화된 인쇄 품질로 업무 효율성을 더욱 높였다. 구성은 ‘WG7950Z’, ‘WG7950F’, ‘WG7950’, ‘WG7940’으로 총 4종이다.
|
|
|
▲ 비즈니스 잉크젯 복합기 WG7900 시리즈 /사진=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제공 |
이 제품은 일반모드에서 1분에 최고 50매까지 인쇄 가능하며, 고속모드 시 흑백과 컬러 모두 동일한 속도로 1분에 최고 80매까지 인쇄할 수 있다. 스캔은 ‘원패스 양면 동시 스캔 ADF’를 표준 탑재해 원고의 양면을 한 번에 스캔할 수 있어 1분에 최대 65매까지 가능하다.
컬러 비즈니스 잉크젯 복합기 WG7900 시리즈는 용지 폭 전체를 한 번에 인쇄할 수 있는 라인 헤드를 사용해 인쇄 중 헤드를 이동시킬 필요 없이 더 빠른 속도로 안정된 인쇄가 가능하다.
여기에 신개발 잉크를 사용해 다른 색감으로 보이는 브론즈광 현상을 억제하고, 저표면장력으로 용지 표면에 잉크가 빠르게 흡착되어 선명한 인쇄 품질을 구현한다. 신안료 잉크는 수용성 우레탄 수지를 함유하고 있어 인쇄 문자 표면에 견고하고 유연한 막을 형성해 형광펜으로 줄을 그을 때 발생하는 번짐을 억제한다.
용지 걸림 방지 설계로 이용자의 사용 편의성도 높였다. 인쇄 시 직선 운송 경로와 분리 롤러를 통해 용지 걸림을 최소했고, 용지가 걸렸을 때도 용지의 모든 운송 경로에 접근할 수 있어 간단하게 용지 걸림이 해결된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비즈니스 잉크젯 복합기 WG7900 시리즈는 캐논만의 독자적 기술력을 바탕으로 빠르고 정교한 출력을 가능하게 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일반 기업뿐 아니라 개인 소비자, 전문 산업 분야 등 모든 분야의 업무 효율성을 증진하기 위한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미디어펜=조한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