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단지 내 커뮤니티 컨셉 적용시킨 새로운 스타일 고객 초청 공간 구현
   
▲ 거제 유로하우스 내부 모습./사진=대림산업

[미디어펜=유진의 기자]대림산업은 고현항 항만재개발사업 1블록에 짓는 아파트 ‘e편한세상 거제 유로아일랜드’ 분양 앞두고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스페셜 라운지 ‘유로하우스’를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유로하우스’는 업계 최초로 e편한세상이 선보이는 새로운 스타일의 사전 고객 초청 공간이다. 향후 분양 예정인 ‘e편한세상 거제 유로아일랜드’에 적용되는 커뮤니티 시설 중 일부의 컨셉을 차용해 고객에게 그 분위기를 미리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대림산업은 이달 말부터 한달에 한번씩 아트웍 클래스와 플라워 클래스, 1달에 2번 플리마켓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거제민들과 소통하고 문화 체험의 기회도 제공할 방침이다.

유로하우스에서는 ‘e편한세상 거제 유로아일랜드’의 간단한 사업 소개와 함께, 단지의 입지와 설계적인 특장점, 각종 개발 사업을 통한 미래가치에 대한 정보를 분양에 앞서 미리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각종 혜택이 주어지는 VIP 멤버십 가입 진행과 함께 방문객들에게 스페셜 웰컴키트를 증정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평일과 주말 모두 운영된다.

한편 대림산업이 연내 분양을 준비 중인 ‘e편한세상 거제 유로아일랜드’는 거제 고현항의 해양복합신도시 ‘빅아일랜드’ 내에 위치한 단지다. 고현동 1102번지 일대에 지어지며, 지하 1층~지상 34층, 7개동으로 구성, 전용 78~98㎡ 등 1049세대 규모다. 

e편한세상의 스페셜 라운지 ‘유로하우스’는 거제시 연초면 연하해안로 271(해외나루 유스호스텔 앞)에 위치해 고객을 맞이한다.
[미디어펜=유진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