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와 신지 공동 MC

OBS 경인TV가 2010년 봄개편을 맞아 예능 프로그램 '토크 樂 황금 마이크'를 신설했다.

신설된 예능 프로그램 '토크 樂 황금 마이크'에는 평소 뛰어난 입담과 재치로 프로그램 섭외 1순위였던 김구라와 시원한 성격에 솔직한 발언으로 예능 프로그램의 활력소를 더하고 있는 신지가 공동 MC를 맡았다.

'토크 樂 황금마이크'는 대한민국 가요 반세기를 퀴즈 방식으로 풀어내고 가수의 애환과 사연을 토크형식으로 풀어내 가수와 음악이 중심이 되는 신개념 토크쇼이다.

프로그램 제작진은 “토크와 음악의 합성어인 ‘토크樂’과 쇼와 가수를 상징화 하는 아이콘인 ‘마이크’를 결합하여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들이 한자리에 모인다는 뜻으로 타이틀 ‘토크樂 황금 마이크’로 정했다”고 의미를 전했다.

트로트, 7080, 아이돌, 작사/작곡가등 한국 가요 전반의 세대를 아우르는 게스트가 함께하며, 29일(목) 첫방송에는 태진아, 홍서범, 박미경, 유채영, 천명훈, 신인 섹시 그룹 폭시 등이 출연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OBS ‘토크樂 황금마이크’에 출연한 이규석은 본인의 노래였지만 히트하지 못했던 ‘까만 안경’의 리메이크 과정에 얽힌 사연을 공개했는데, “작곡가인 윤명선 씨로부터 ‘까만 안경’을 박명수가 부르기로 했다는 소식을 듣고 낙심했다”고 밝혀 주변의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결국 노래의 주인공은 이루가 되었고 그 덕분에 노래가 히트칠 수 있었다”며 이루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OBS ‘토크樂 황금마이크’는 29일(목) 밤 11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