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석명 기자] 아이즈원이 '아는형님' 출연 인증샷을 올리고 완전체로 예능 프로그램을 접수한 소감을 밝혔다.

4일 방송된 JTBC '아는형님'에는 아이즈원 멤버 12명(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이 모두 전학생으로 등장해 각자 매력과 예능감을 자랑했다.

이날 아이즈원은 공식 SNS를 통해 '아는형님'에 출연한 분위기 그대로 밝고 유쾌한 표정으로 찍은 단체 인증샷을 올리고 "넘치는 에너지 뽐내며 아형고에 입학한 우리즈원. 정신없이 웃다 보니 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겠어요"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 사진=아이즈원 공식 트위터


또한 프로그램 녹화에 만족한 듯 "꽉 찬 예능감으로 아형고를 흔들고 온 우리즈원 아주 칭찬해"라며 깨알같은 셀프 칭찬도 덧붙여 놓았다.

아이즈원은 이날 한국인 멤버들이 유창한 일본어 뽐내는가 하면 각자 장점을 살려 연기, 댄스 등으로 아는형님들을 열광케 했다. 뿐만 아니라 아이오아이의 '픽미', 워너원의 '나야 나'와 자신들의 신곡 '비올레타(Violeta)' 안무로 흥을 돋웠다. 게임 코너로 꾸며진 '아육대'(아이즈원 육식 대회)에서는 승부욕과 거리낌 없는 먹방을 선보이기도 했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