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석명 기자] 박재민이 결혼한 사실을 깜짝 발표했다. 5일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고 SNS를 통해 직접 알렸다.

배우 박재민은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배우 박재민이 아닌, 남자 박재민으로 평생 꿔왔던 꿈을 이룬다는 소식을 알리고자 조심스레 글을 적습니다"라며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동반자를 만나 삶의 새로운 막을 시작하려 합니다"라고 이날 결혼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어 박재민은 "그저 작게, 소박히 하고자 하여 친지, 동료, 지인 여러분께 이렇게 인사를 올리게 되었습니다"라고 비공개로 조용히 결혼한 사실을 주위 사람들에게 알리면서 인사했다.

   
▲ 사진=박재민 인스타그램


박재민의 절친 동생인 슈퍼주니어 멤버 최시원도 이날 자신의 SNS에 박재민 커플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면서 "평생의 동반자를 만나고, 함께 걸으실 수 있게 된 게 너무 부럽네요 형. 다시 한번 축하드리고, 늘 주께서 함께하시길 바랍니다"라는 글로 박재민의 결혼을 축하했다.

서울대학교 체육교육학과를 나온 박재민은 드라마 '공주의 남자' '조선총잡이' '내 사위의 여자' 등에 출연했으며 예능 프로그램 '진짜사나이 300'에서는 만능 스포츠맨으로서 강인한 체력과 사나이다움을 뽐낸 바 있다. 스노보드 선수 경력이 있는 그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당시 KBS 중계팀의 스노보드 정식 해설위원으로 종목에 대한 풍부한 지식과 귀에 쏙쏙 들어오는 해설로 맹활약을 펼치기도 했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