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0포인트 특권' 행사 진행…'기부 특권'과 결합
[미디어펜=나광호 기자]SK에너지가 15일부터 전국 SK주유소·충전소에서 '3000포인트 특권' 행사를 시행한다.

SK에너지는 이 행사에서 고객들이 보유하고 있는 OK캐쉬백 3000포인트를 사용하면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 △인덕션 궁중팬 △미세먼지 마스크 세트 △액체 세제 세트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으며,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히기 위해 2000포인트 상품인 샴푸 세트도 준비했다고 이날 밝혔다.

이 행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은 원유시추기·유조선·유조차·카센터 등 석유 사업과 관계된 시리즈물을 제작해 매번 조기 마감을 기록하는 등 수집가가 생길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준비한 '주유소' 옥스포드 블록은 2만개 한정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이 행사에 '기부 특권'도 결합, 사회적 가치 창출에 나섰다. 이는 고객이 3000포인트를 기부하면 회사가 똑같이 3000포인트를 매칭 그랜트 형식으로 적립해 결식 아동에게 도시락을 지원하는 것으로, 기부의 기쁨을 함께 나누려는 목적에서 마련됐다.

   
▲ SK에너지가 전국 주유소·충전소에서 '3000포인트 특권' 행사를 시작했다./사진=SK이노베이션


올해 4월 이후 SK주유소에서 3만원 이상, SK충전소에서 2만원 이상 주유 또는 충전한 적이 있고 OK캐쉬백 3000포인트가 있는 고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전국 SK주유소·충전소 및 엔크린닷컴 홈페이지 또는 고객행복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신청 기간은 오는 7월14일, 사은품 수령 기간은 이달 24일부터 8월14일까지다. 행사 기간 동안 누적 40만원 이상 주유한 우수 고객에게는 두 번의 사은품 신청 기회가 주어진다.

이윤희 SK에너지 Retail사업부장은 "올해의 3000포인트 특권 행사는 기부를 통해 사회적 가치와 연계하는 더욱 의미 있는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SK주유소 고객들께 실질적인 혜택과 더불어 특별함을 전달할 수 있는 이벤트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