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하나카드는 고용노동부의 ‘청년구직활동지원금’ 대상자로 선정된 후 ‘하나_청년취업체크카드’를 발급하면 GS25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16일부터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7월 31일까지 ‘하나_청년취업체크카드’를 발급 받으면 ‘GS25 모바일상품권 1만원’을 받을 수 있다.
이번 2차 이벤트로 지난달 16일부터 진행해온 1차 이벤트인 ‘하나_청년취업체크카드’ 첫 사용 시 ‘스타벅스 카페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증정 행사는 이날까지만 진행된다.
‘하나_청년취업체크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KEB하나은행에서 추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이 결제계좌를 KEB하나은행 계좌로 등록하고 하나멤버스 회원가입을 하는 경우 선착순 2만명까지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만 하나머니’ 적립혜택도 추가 제공된다.
현재 전국 52개 지역 고용센터 인근 소재의 KEB하나은행 영업점에서 즉시 발급 받을 수 있으며, 이 외 KEB하나은행 영업점, 하나카드 고객센터와 하나카드 모바일앱에서도 신청 후 발급 받을 수 있다.
또한 KEB하나은행은 즉시발급 가능 영업점을 현재 52개점에서 이달 안에 전 영업점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한편, 하나카드의 ‘하나 청년취업체크카드’는 ‘하나멤버스 Mega(메가)체크카드(VISA)’의 혜택이 기본으로 제공돼 전월 사용실적과 업종별 사용금액에 따라 월 최대 10만 하나머니를 적립할 수 있고 적립된 하나머니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