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BC카드는 인도양의 인기 휴양지인 모리셔스행 왕복항공권을 특가에 제공하는 ‘여행엔BC’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 사진=BC카드


이번 이벤트는 오는 23일까지 BC카드 페이북(paybooc)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응모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모리셔스 행 왕복항공권을 1장 당 9만9000원에 제공한다. BC카드 고객이라면 전월 실적에 관계 없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당첨 고객은 7월 1일부터 12월 26일 사이에 일부 기간을 제외하고 본인이 희망하는 여행 일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당첨 고객은 27일 개별 안내되며, 27일~28일 간 본인 포함 2매까지 1장당 9만9000원에 결제할 수 있다.

모리셔스 지역 호텔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페이북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접속한 ‘BC카드전용 익스피디아 예약 홈페이지’에서 모리셔스 지역의 제휴된 호텔을 예약하면 10%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싱가포르 고급호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4일부터 7월 26일까지 페이북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싱가포르 내 5개 고급호텔을 BC카드로 예약하는 고객에게 1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호텔 예약과 결제 완료 시점을 기준으로 선착순 50명에게 1인당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2장도 제공한다. 투숙 기간은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국내 여행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강원도와 남해 기차여행 상품을 BC카드로결제하면 최대 1만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전국 3대 레일바이크를 체험하는 기차여행 상품의 경우 기존 할인가격에 5%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각 여행상품은 페이북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전용 상담센터를 통해 예약하면 된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전무)은 “지난달 쿠바에 이어 이번에도 BC카드 고객이 합리적으로 모리셔스 여행을 즐기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즐거운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