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하나카드는 국내 호텔과 함께 '호캉스'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일 밝혔다.

   
▲ 사진=하나카드


그랜드 하얏트 인천 호텔에서는 오는 20일까지 객실 10% 할인과 7인 무료 주차가 가능하며, ‘서머 패키지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서머 패키지 특별 혜택’은 객실 1박 조식뷔페 짐보리 월드와 닌텐도 플레이 존 이용 맥포머스 체험 클래스 클럽 올림퍼스 무료 인천 국제 공항 왕복 셔틀 버스 무료로 구성돼 있으며 26만9000부터 이용 가능하다.

하나 VIP 또는 플래티늄 등급 이상 카드를 보유한 고객에게는 더 플라자 호텔의 더벨스파에서는 9월 말까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벨스파의 ‘브론즈 아로마 트리트먼트(바디)’ 서비스가 24만7500원, ‘브론즈 브이라인 페이셜’ 서비스를 21만7500원에 각각 정상가 대비 25%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한다. 

또한 제주도를 방문할 계획이라면 9월말까지 해비치 호텔 앤 리조트의 B&B(Bed&Breakfast) 패키지 예약 시 특별가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비치 호텔의 슈페리어 객실 1박 섬모라 조식 뷔페 윈터가든 실내외 수영장 이용 피트니스 이용 해비치 피크닉 매트 1개를 제공하는 패키지 세트를 22만3608원부터 제공하며, 해비치 리조트의 스튜디오 트윈 객실 1박 이디 조식 뷔페 피크닉 매트 1개 수영장을 이용하는 패키지 세트를 23만9250원부터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