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BC카드는 글로벌 뮤직 페스티벌인 '일렉트릭 데이지 카니발 코리아(EDC KOREA) 2019' 개최를 맞아 현장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 사진=BC카드


‘EDC KOREA 2019’는 테마파크형 뮤직 페스티벌로 오는 8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경기도 과천 ‘서울랜드’에서 개최된다. 

BC카드는 행사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기간 동안 방문 고객 대상으로 ‘BC페이북 QR결제 체험존’을 운영하고 경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BC페이북 QR결제 체험존’에서는 QR결제를 활용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시원한 미네랄워터를 100원에 고객당 1회 한정으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선착순 5000명을 대상으로 국산 테라 맥주를 50% 할인해 2500원에 제공한다. 

QR결제 고객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그림판에 있는 BC카드 로고를 찾은 고객 대상으로 △VIP업그레이드 밴드 △메가박스 영화예매권 △스타벅스 5000원 이용권 △BC카드 야광 팔찌 등을 제공한다. 

BC카드가 제공하는 ‘타투 스티커’를 활용해 ‘BC카드 포토월’에서 사진 촬영 후 BC카드 공식 인스타그램에 팔로우, 해시태그하는 고객에겐 10월 할로윈 컨셉 뮤직 페스티벌 ‘ESCAPE KOREA’ 입장권을 추첨해 제공한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