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합마케팅 전문기업 솔루몬과 브랜드 커뮤니케이션회사인 플랫폼커뮤니케이션즈가 전국 중소기업 100개사에 기업 전용 자동응답시스템(ARS) 프리미엄 버전과 브랜드컨설팅을 1년간 무료 제공한다.
|
|
|
|
솔루몬은 콜센터 전문상담원을 통한 고객 고충사항 처리·시장조사·진성고객 구축 등의 텔레마케팅(TM), 문자메시지를 이용한 할인쿠폰·이벤트 안내, 기업 프로모션을 위한 모바일쿠폰 서비스 ‘모바일콘’ 등을 기업들에 제공하는 종합마케팅 회사다.
이번에 제공되는 ARS 프리미엄 버전은 내선번호 안내, 점심시간·업무종료 등의 일정관리, 요일·시간별 접속통계, 녹취 등이 가능한 것으로 기존 이용료는 월 15만원이다.
김홍기 솔루몬 대표는 “통신사가 제공하는 시스템이 텍스트파일을 기계음으로 바꾼 단순안내에 그치는 것과 달리 고객사가 필요로 하는 다양한 기능이 들어있다”며 “비용상의 문제로 시스템 구축에 망설이던 중소기업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플랫폼은 기업 브랜드아이덴티티 개발·구축, 광고 키비주얼 등의 각종 홍보물 제작, 단계별 브랜드전략 등을 종합 제공하는 회사로 1년간 수시 컨설팅을 통해 기업가치 상승 지원에 나선다.
박현 대표는 “제2의 도약을 준비하는 기업에게 필요한 판매·유통, 샘플링 등 접점에서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영역에 자사가 쌓아온 노하우가 도움이 될 것”이라며 “신뢰를 바탕으로 기업가치 상승을 이끌어내는 플랫폼의 기업이념에 부합하는 회사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제공 프로그램 중 ARS 지원을 원하는 기업은 오는 18일까지 솔루몬 홈페이지(www.solumon.co.kr) 내 1004프로젝트 코너에서 신청양식을 내려받아 이메일(support@solumon.co.kr) 또는 팩스(0505-275-1000)로 발송하면 된다.
ARS 시스템 구축의 경우 솔루몬이 이용하는 회선에 가입된 070번호(사용료 월 1만원)를 사전 확보한 후 신청 가능하다. 전국 대표번호도 연계할 수 있다.
김홍기 솔루몬 대표는 “비콘·NFC 등의 사물인터넷(IoT) 기기를 이용한 마케팅 인프라 구축, 기존 거래중인 대기업과의 연계를 통해 추가적인 도움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플랫폼커뮤니케이션즈의 컨설팅 지원을 원하는 경우 18일까지 기업이 필요로 하는 애로사항과 연락처를 작성해 이메일(info@mktplatform.com)로 보내면 지원에 나선다.
자세한 사항은 각 회사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로 문의하면 된다. [미디어펜=김세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