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익스플로러 출시 기념, 7명 스토리텔러 선정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포드코리아가 신형 익스플로러의 도전 정신에 걸맞은 7명의 스토리텔러를 선정하고 동반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29일 포드코리아는 올-뉴 익스플로러 출시를 앞두고, 7인의 일상 속 이야기가 담긴 ‘7 X EXPLORER(세븐 바이 익스플로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신형 포드 익스플로러가 오는 11월5일 출시를 앞두고 7인 7색 스토리텔링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 사진=포드코리아


포드코리아는 오는 11월5일 공식 출시 예정인 올-뉴 익스플로러를 더욱 효과적이고 흥미로운 방식으로 대중들에게 알리고자 본 프로젝트를 기획했다.

‘7 X EXPLORER’ 프로젝트는 포드를 대표하는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이자, 7인승 대형 SUV 강자인 익스플로러의 가치를 가장 잘 표현하는 7개의 키워드를 선정, 이를 다양한 분야에서 끊임없는 도전과 탐험을 통해 인생을 개척해 온 스토리텔러 7인과 접목하는 작업이다.

선정된 7개의 키워드는 개척(Pioneering), 확신(Confident), 신뢰(Trustworthy), 모험(Adventurous), 선도(Leading), 돌파(Breakthrough), 전진(Unstoppable)이다.

선정된 키워드에 대한 각각의 스토리텔러로는 △미국 NASA ‘Astronomy Pictures of the Day’에 한국인 최초로 선정된 천체사진가 권오철 △개인 브랜드 ‘MUN’과 아티스트 레이블 ‘팀 바이럴스’의 소속 아트 디렉터로 활동하고 있는 가구 디자이너 문승지 

△국내 유일 맹금류 재활치료사 박상현 △국내 최초 무기항∙무원조 요트 세계 일주에 성공한 모험가 김승진 △글로벌 얼반댄스 크루 ‘JUST JERK CREW’ 대표 성영재 △피트니스 비키니 선수 겸 트레이너 배지타 △특전사 출신 와일드 캠퍼 박은하 등 7인이 참여했다.

각각의 스토리는 ‘Are You Explorer?(당신은 탐험가입니까?)라는 슬로건을 기반으로 7편의 영상으로 만들어져 다양한 채널들을 통해 대중에게 소개될 예정이다. 

영상에서는 7인의 스토리텔러들이 자신이 추구하는 가치와 신념들, 그리고 이를 실현하기 위해 거쳐왔던 다양한 모험에 대한 이야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노선희 포드코리아 홍보 부문 상무는 “이번 ‘7 X EXPLORER’ 프로젝트는 익스플로러와 익스플로러의 가치를 독창적인 방법으로 대중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며, “SUV의 강자로 30여 년 익스플로러가 개척해 온 길과 닮아있는 인생 탐험가 7인의 이야기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7 X EXPLORER’ 프로젝트 영상은 올 11월 말 포드코리아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포드코리아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오는 11월5일 국내 출시 예정인 6세대 익스플로러인 ‘올-뉴 익스플로러’는 9년 만에 완전히 새롭게 변신한 완전변경 모델이다. 

올-뉴 익스플로러는 새로운 후륜구동 플랫폼을 적용, 더욱 역동적인 주행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포드의 통합 운전자 지원기능 시스템으로 인텔리전트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등을 포함한 포드 코-파일럿360 플러스가 탑재되어, 더욱 안전하고 효율적인 운행을 지원한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