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조한진 기자] 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SLS는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로 불리는 코리아세일페스타(코세페)를 맞아 딤채 전문점 ‘김장 FESTA’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김장 FESTA’ 행사는 본격적인 김장 시즌과 함께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코세페 행사에 맞춰 전국 200여개 딤채 전문점(위니아딤채 스테이)에서 다음달 13일까지 동시 진행된다.
|
|
|
▲ 위니아딤채 스테이 전문점 /사진=위니아SLS 제공 |
행사기간 동안 딤채 전문점에서 김치냉장고를 구입할 경우 보상판매 할인, 금액대별 카드 청구할인,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2020년형 딤채 신제품을 구매한 360명의 고객에게는 경품도 증정한다.
보상판매로 딤채를 구매하면 구매 제품에 따라 최대 30만원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제휴카드로 결제 시에는 최대 20만원 카드 청구할인 및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산업통상자원부는 11월 1일부터 최고효율등급 제품을 구매 시 구매 금액의 10%를 개인당 20만원 한도 내에서 환급해주고 있어, 이를 활용하면 최대 70만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2020년형 딤채 신제품 구매한 고객중 360명을 추첨해 자동차, 프리미엄 냉장고, 세탁기, 공기청정기, 위니아 포인트 등 총 600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행사기간 동안 위니아딤채 스테이 전문점에서 위니아 통합회원 가입 후 딤채 신제품을 구입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당첨자 발표는 12월 27일 위니아딤채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위니아SLS 관계자는 "김치냉장고 브랜드 평판 1위로 시장을 선도해온 딤채 명성에 걸맞게 앞으로도 향상된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0년형 딤채 신제품은 업계 최초 빙온숙성 기능을 탑재해 빙결점(-1.7℃)과 0℃ 사이에서 육류를 숙성시켜 고기를 더욱더 연하게 하고 감칠맛을 높여준다. 또한, 이유식 및 샐러드 재료 보관 모드를 통해 다진 애호박, 양파, 브로콜리, 사과 등 다양한 식재료를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도록 했다.
[미디어펜=조한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