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드라이버, 푸조 '그립 컨트롤' 소개 및 푸조 3008 등 전 차종 시승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푸조가 겨울철 안전운전 교육을 겸한 고객 시승행사를 개최한다.

14일 푸조 공식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푸조 윈터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푸조 3008 / 사진=한불모터스


푸조 윈터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는 푸조에 관심을 갖고 있는 고객들에게 겨울철 안전한 운행방법을 전함은 물론, 미끄러운 노면에서도 안정적인 드라이빙을 지원하는 푸조 ‘그립 컨트롤(Grip Control)’의 우수성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11월16일(토) 강서, 인천 전시장을 시작으로 17일(일) 분당, 일산, 23일(토) 강북, 수원까지 총 여섯 개 전시장에서 순차 적으로 진행되며, 전시장 당 선착순 50팀을 모집해 진행한다.

대상 모델은 그립컨트롤이 탑재된 푸조 3008과 5008 SUV를 비롯해 푸조 전 모델이다. 시승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은 전문 드라이버로부터 빙판길, 눈길 등 다양한 겨울철 노면을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는 푸조 그립 컨트롤의 사용법을 교육받은 후 직접 체험할 기회를 얻게된다.

이외에도 개인별 최적의 시트 포지션 찾기, 노면 별 운전 테크닉 등 안전운행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참여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시승행사에 참여한 고객에게 푸조 밀레 티셔츠(팀당 1벌)를 증정하며, 이 중 차량을 출고한 고객에게는 30만 원 상당의 툴레 서브테라 더플백(40리터)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자녀와 동행한 고객을 위한 키즈존, 발레파킹 서비스, 케이터링 등 참여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편의 공간 및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이사는 “이번 시승행사는 안전운전에 대한 중요성이 특히 강조되는 겨울철을 맞아, 푸조 그립 컨트롤 기술의 우수성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푸조의 우수한 주행 성능을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푸조 윈터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푸조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행사를 진행하는 6개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