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은 기자] SC제일은행은 디즈니 영화 ‘겨울왕국2’ 한정판 체크카드와 통장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 사진=SC제일은행


이번 체크카드와 통장은 SC제일은행의 ‘에이스플러스체크카드’ 3만장과 입출금통장 6만장에 적용되며 안나, 엘사, 올라프 등 주요 캐릭터가 새겨진다.

SC제일은행은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 오전 11시부터 간편송금업체 비바리퍼블리카와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퀴즈 정답은 ‘겨울왕국 체크카드’ 검색이나 SC제일은행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첫거래 고객을 위한 모바일 경품 이벤트도 다음달 13일까지 진행한다. 오는 22일까지 체크카드를 신청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추가 추첨을 통해 엘사 드레스·망토세트도 제공한다.

장호준 SC제일은행 리테일금융총괄본부 부행장은 “디즈니 겨울왕국 체크카드와 통장을 통해 고객분들께서 관심 있는 디즈니 캐릭터도 소장하고 새롭게 개편된 모바일 앱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C제일은행은 지난 2017년 4월 국내 금융권 최초로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제휴 협약을 맺고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미키 마우스 등 디즈니와 마블 캐릭터 디자인의 카드와 통장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