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에 대한 궁금증 ‘요즘’ 통해 생생하게 답변 얻을 수 있어

“스타들이 자주 가는 곳은”, ”스타들은 휴식 시간을 어떻게 보낼까” 등 스타에 대한 궁금증을 시원하게 풀 수 있게 되었다.

다음커뮤니케이션의 마이크로블로그 ‘스타의 요즘은’이 스타에 대해 궁금한 것을 직접 질문하고 답변을 들을 수 있어 최근 인기를 얻고 있다.





‘스타의 요즘은’은 일주일에 한번씩 다음이 선정한 스타들에게 일주일 동안 이용자들이 ‘요즘’을 통해 질문하고, 그에 대한 스타의 답변을 볼 수 있는 서비스이다.

‘스타의 요즘은’은 ‘요즘’ 이용자들이 ‘스타에게 묻는다’ 코너를 통해 스타에게 궁금한 질문을 올리면, 그 중 선정된 질문을 토대로 ‘요즘’ 에디터가 스타와 인터뷰 후 요즘을 통해 질문에 대한 답변과 인터뷰 현장 소식 등을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난 4월 26일 첫 스타 인터뷰를 진행한 인기 아이돌 그룹 2PM의 경우 질문 수만 1만 6천여 개에 달할 정도로 이용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현재까지 2PM을 비롯해 가수 비, 남성 그룹 씨앤블루, 여성 그룹 F(x), 엠블랙(인터뷰 진행순)의 스타 인터뷰를 진행했으며, 16일에는 여성그룹 포미닛에 대한 스타 인터뷰를 진행한다.


다음 고미경 동영상/SNS기획팀장은 “’스타의 요즘은’은 말 그대로 팬들이 스타의 요즘 근황이나 그간 묻고 싶었던 것들에 대해 가볍고 쉽게 질문하고 답변을 볼 수 있는 코너”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타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하여 팬들이 언제 어디서나 ‘요즘’을 통해 스타와 대화하듯이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