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삼성카드는 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한국능률컨설팅 주관 5개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9일 밝혔다.
삼성카드는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국가고객만족도(NCSI) 신용카드 부문 6년 연속 1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한국 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4년 연속 1위 △한국표준협회 주관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6년 연속 1위 △한국표준협회 주관 콜센터품질지수(KS-CQI) 5년 연속 1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우수 콜센터 11년 연속 인증을 받아 4년 연속 고객 만족도 그랜드슬램을 달성했다.
삼성카드는 "금융소비자 권익 보호를 위해 최고경영자(CEO) 주관 하에 전사 임원들이 참석하는 '금융소비자보호협의회'를 매월 개최하고 있다"며 "CEO, 고객 패널, 전문 자문위원, 임직원들로 구성된 '소비자보호 위원회'를 운영해 적극적으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삼성카드는 이번 그랜드슬램 달성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삼성카드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삼성카드 여행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