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조한진 기자] 소니코리아가 알파 제품 및 브랜드에 대한 다채로운 소식을 전하고 사용자 편의성을 확대하기 위해 ‘알파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또한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2월 29일까지 ‘2020 알파 사진 공모전’도 개최한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알파 제품 및 브랜드에 대한 전반적인 소식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허브 페이지로서 제품 정보와 리뷰, 영상, 노하우 등 폭 넓은 콘텐츠를 제공한다.
사용자들은 새롭게 선보이는 홈페이지 안에서 소니코리아의 공식 블로그, 유튜브 채널 및 SLR 클럽 등의 카메라 관련 커뮤니티는 물론, 전문 매거진에 업데이트되는 흥미로운 콘텐츠와 브랜드 소식까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 소니코리아는 홈페이지 사용 환경을 대폭 개선하며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PC를 넘어 스마트폰, 태블릿 등 모바일 환경에서도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 이미지 중심의 직관적인 사용자환경(UI)을 구현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신설된 온라인 아카데미에서는 사진 구도와 화이트밸런스, 마이스타일 등 사진 촬영에 대한 기초적인 내용을 누구나 쉽게 익힐 수 있다. 이 밖에도 알파 아카데미 신청 시 장바구니 및 결제 기능이 지원돼 원하는 강좌 신청이 더욱 용이해졌다.
한편 소니코리아는 알파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13일부터 다음달 29일까지 ‘2020 알파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에는 알파 시리즈 카메라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현재 소니코리아 알파 아카데미 강의 실장으로 활동 중인 신재국 작가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한다.
[미디어펜=조한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