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티드 레이저' 온라인 셀렉샵 29CM 통해 국내 선 출시...바버샵에서 면도한 듯한 '럭셔리한 면도' 경험 제공
   
▲ 질레트의 '온열 면도기'인 '히티드 레이저'가 국내에 출시된다./사진=질레트코리아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 질레트가 자사 프리미엄 면도기 라인인 질레트 랩스(GilletteLabs)에서 첫 번째로 선보이는 혁신적인 신제품, '히티드 레이저(Heated Razor)'를  온라인 셀렉트샵 29CM 에 단독 출시하면서 국내에 첫 선을 보인다고 17일 밝혔다. 

'히티드 레이저'는 이미 미국과 유럽 등지에서 화제를 모으며 2019 소비자가전제품박람회(CES)에 출품되어 엔가젯 피플스 초이스 어워드를 수상하고, 타임즈 매거진이 선정한 '100대 혁신적인 아이템'으로 꼽히기도 했다. 

히티드 레이저는 질레트 랩스의 특허 기술인 온열 바가 탑재돼 있어 버튼 하나로 손쉽게 면도에 최적화된 따뜻함을 전달, 마치 스팀타월로 면도한 느낌을 제공한다고 질레트 측은 전했다.

버튼 하나로 1초 만에 온기가 퍼지며 50℃와 43℃ 두 단계의 온도 조절이 가능해 사용자에게 맞는 최적의 열감과 편안함을 제공하고, 자동 과열 방지를 위한 4개의 인텔리전트 히트 센서가 면도를 하는 동안 일정한 온도를 안정적으로 유지해 준다. 

또한 질레트의 가장 얇고 정밀한 5중 면도날에 플렉스디스크 기술로 면도 방식에 관계없이 얼굴의 곡면에 면도날과 온열 바가 최적의 상태로 밀착되도록 만들어주는 것도 특징이다. 

질레트는 히티드 레이저의 국내 선 출시를 기념해 29CM 쇼핑몰과 손 잡고 온라인 몰은 물론, 강남역에 위치한 29CM 오프라인 스토어에도 팝업 이벤트를 연다. 

우선 온라인 몰에서는 29cm 단독 출시를 기념해 스페셜 오더 가격인 24만9000원에 판매하고, 구매자 전원에게는 '질레트 쉐이빙 젤'과 프리미엄 바버샵 '헤아'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제품에 대한 후기를 남기는 사람에게는 '히티드 레이저 면도날 4키트'를 증정해 준다. 29CM 스페셜오더 프로모션은 오는 27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오는 21일부터 2월 말까지 진행되는 29CM 오프라인 스토어에는 실제 히티드 레이저를 경험할 수 있는 팝업 공간이 마련된다. 이 곳에서는 히티드 레이저를 직접 구매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프리미엄 바버샵 '헤아'의 그루밍 서비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질레트 코리아 김용우 부장은 "국내 출시 전부터 화제가 되었던 히티드 레이저를 그루밍 트렌드세터가 즐겨 찾는 쇼핑몰 29CM와 협업해 단독 선 출시하게 됐다"라며 "이번 선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에서는 특별한 혜택을, 오프라인에서는 팝업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히티드 레이저의 럭셔리한 면도 경험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