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31일까지 ‘2020 LG 휘센 미리 구매 대축제’ 이벤트 진행
[미디어펜=조한진 기자] LG전자가 LG 휘센 씽큐 에어컨 신제품을 미리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LG전자는 3월 31일까지 ‘2020 LG 휘센 미리 구매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LG베스트샵을 비롯해 전국의 모든 오프라인 매장에서 행사 대상인 휘센 에어컨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캐시백, 제품 업그레이드 등 실속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 LG전자 모델이 휘센 에어컨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캐시백, 제품 업그레이드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2020 LG 휘센 미리 구매 대축제’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 제공

듀얼 디럭스 이상의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30만원까지 캐시백을 받는다. 대형 평수에 특화된 제품인 27평(89.1㎡)형 크라운 스페셜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의 경우 최대 70만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LG 휘센 씽큐 에어컨은 최고급 모델인 듀얼 럭셔리부터 듀얼 프리미엄, 듀얼 스페셜, 듀얼 디럭스, 듀얼 빅토리에 이르는 듀얼 라인업과 크라운 스페셜 등으로 구성돼 있다.

고객들은 제품 업그레이드도 받을 수 있다. 듀얼 스페셜 이상의 투인원(2 in 1)모델을 구매하면 일반 벽걸이에어컨 대신 공기청정 기능이 적용된 제품으로 받게 되는데 이는 20만원 상당의 혜택이다. 

또 듀얼 프리미엄 이상의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은 필터 클린봇이 탑재된 모델로 20만원 상당의 업그레이드를 받는다. 하루 8시간씩 사용할 경우 필터 클린봇이 일주일에 한번씩 에어컨 극세필터의 먼지를 자동으로 청소한다. 사용자는 6개월에 한 번씩 먼지통만 비워주면 된다.

휘센 씽큐 에어컨 신제품 구매 고객은 에어컨 설치 전문가인 미스터 휘센의 사전 방문 서비스를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미스터 휘센은 고객의 집 구조와 환경을 고려해 최적의 설치 방법을 제안한다.

LG전자가 지ㅏㄴ 16일 출시한 2020년형 LG 휘센 씽큐 에어컨은 △에너지 효율을 유지하면서 1평 더 넓어진 냉방성능 △바람이 지나가는 길을 알아서 관리하는 4단계 청정관리 △직접 느낄 수 있는 인공지능으로 더 편리하고 쾌적해졌다.
 
임정수 LG전자 한국영업본부 B2B마케팅담당 담당은 “한층 더 편리하고 쾌적해진 휘센 씽큐 에어컨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조한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