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개최되는 6.25 상기 기독 장병 구국성회 방송

극동방송에서 25일 오산리 기도원에서 개최되는 6.25 상기 기독 장병 구국성회(이하 구국성회)에서 군선교 프로그램 ‘미션충전 오병이어’ 공개방송한다.

이번 공개방송은 구국성회 기간 중인 25일 오후 1시부터 60분간 진행되며, 현재 미션충전 오병이어의 진행자인 배우 최 령을 비롯해 클릭비전과 우리들의 별별 랭킹을 통해 극동방송 진행자로 봉사하고 있는 미스코리아 박샤론과 개그맨 신고은이 진행자로 함께 하게 된다.

찬양 사역자 세븐마리아, 소향, 예배인도자 천관웅 목사가 출연해 은혜로운 찬양과 경배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6.25 기독장병 구국성회는 한국군종목사단(단장 육)대령 홍은해)과 한국기독군인연합회(회장 육)대장 이상의)공동 주최로 매년 개최되고 있으며, 6.25를 상기하며 조국수호와 국토방위에 온 힘을 쏟고 있는 기독 장병들의 영적무장을 도모하는데 있다. 또한 사생관 확립과 신념배양, 투철한 국가관 확립의 목적을 두고 있으며, 올해로 20회째를 맞이하고 있다.

특별히 이번 성회는 6.25 전쟁 60주년을 맞아 극동방송 ‘미션충전 오병이어’ 공개방송으로 진행되어 약 2 만 여 명의 장교 및 사병들의 비전확립과 신앙 전력화에 도움이 될 것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4시에 라디오와 인터넷으로 동시 방송되는 ‘미션충전 오병이어’는 군선교의 중요성을 일반 교회와 성도들에게 알려 군선교의 참여를 홍보하고 알리고자 기획된 군 선교 전문프로그램이다.


이번 공개방송은 28일(월), 7월 5일(월) 2편으로 나눠 오후 4시 FM 106.9Mhz AM1188Khz로 청취할 수 있으며, 극동방송 홈페이지(www.febc.net)를 통해 지난방송 듣기와 함께 시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