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각대·마운팅 플레이트·메모리카드 또는 카메라 가방 중 선택 가능
[미디어펜=조한진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는 DX 포맷 미러리스 카메라 ‘Z50’의 정식 발매를 기념해 사은품 증정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Z50은 작고 가벼운 보디로 Z 마운트 시스템의 우수한 묘사 성능과 풍부한 표현력을 경험할 수 있는 APS-C 규격 미러리스 카메라다.

손쉬운 터치 조작과 셀프 촬영이 가능한 3.2인치 틸트식 액정 모니터, 자연스러운 화상을 제공하는 전자식 뷰 파인더, 4K UHD 동영상 촬영, 사진 또는 영상 결과물을 다른 스마트 장치로 간편히 전송할 수 있는 스냅브리지 앱 지원 등 활용도 높은 기능과 조작성도 갖췄다.

이번 이벤트는 Z50 보디 단품 또는 키트를 구입하는 고객들이 대상이다. 경품은 액세서리 3종(맨프로토 미니 삼각대, 스몰리그 브이로깅 마운팅 플레이트, 샌디스크 SD 메모리카드 64GB) 또는 카메라 가방(픽디자인 슬링백) 중 한가지를 고를 수 있다.

사은품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품 구매 기간은 발매일인 11일부터 다음달 22일까지이며, 정품 등록과 무상서비스 연장 신청 및 승인은 3월 30일까지, 경품 선택은 4월 6일까지 완료해야 한다. 

정해환 니콘이미징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에 정식 출시되는 Z50은 우수한 기동력과 성능을 갖춰 가볍게 휴대하며 고화질의 사진, 영상 기록이 가능한 제품”이라며 “다양한 사용자층이 두루 만족할 수 있는 Z 50을 특별한 선물 혜택과 함께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으니 소비자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조한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