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견희 기자]글로벌 안마의자 바디프랜드는 김태희·정지훈 부부를 이태리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La Cloud)' 광고모델로 발탁했다고 21일 밝혔다. 첫 광고는 22일 전파를 탄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대표적인 연예계 잉꼬 부부이자 각자의 분야에서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는 정지훈, 김태희 부부의 아름답고 건강한 모습이 바디프랜드가 추구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는데 적합하다고 판단해 광고모델로 선정했다"며 "정지훈, 김태희 부부를 통해 이태리에서 생산한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의 독보적인 장점을 보여주고자 했다"고 말했다.
라클라우드는 제품의 생산부터 포장까지 이태리 현지에서 이뤄지는 천연 라텍스 침대 브랜드다. 7년 동안 자란 고무나무에서 추출한 천연 라텍스 소재는 탁월한 탄성력과 자연 항균력을 보유했고, 수 천 개의 에어홀이 신체를 7단계로 나눠 받쳐주는 '7 zone 시스템', 옆 사람의 움직임이 전달되지 않도록 하는 독립쿠션 효과와 뛰어난 통기성으로 최적의 수면환경을 제공한다.
라클라우드는 이태리 CATAS 인증과 스위스 인체무해성분검사인 'OEKO-TEX' 인증을 획득했고, 최근 공인 기관에서 진행한 라돈 검출 시험에서도 안전 기준치를 크게 밑돌아 안전성을 입증받았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