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곡지구·상암 DMC 인접해 서울 접근성 ‘우수’…주변 도로 통해 차량 이동 ‘수월’
   
▲ 위본건설이 내달 분양할 '한강덕은DMC 위프라임 트윈타워' 투시도 /자료=위본건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위본건설은 오는 3월 경기 고양 덕은지구에서 오피스·상가로 구성된 ‘한강덕은DMC 위프라임 트윈타워’ 분양에 나설 예정이라고 24일 밝혔다.

한강덕은DMC 위프라임 트윈타워는 경기도 고양시 덕은지구 상1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4층~지상 14층 연면적 4만4,695.89㎡ 규모에 오피스 총 365실, 근린생활시설 총 148실로 구성된다.

한강덕은DMC 위프라임 트윈타워가 들어서는 고양 덕은지구는 서울 마곡지구와 마포구 상암동이 맞닿아 있다. 특히 단지 바로 앞에 오는 2030년까지 원종-홍대선 덕은역이 개발될 예정일뿐 아니라 주변 강변북로 및 제 1·2자유로 등을 통한 차량 이동도 수월하다.

높은 희소가치와 풍부한 배후수요를 품은 항아리상권 입지도 시선을 끈다. 한강덕은DMC 위프라임 트윈타워가 위치한 고양 덕은지구는 지구 내 상업지 비율이 1.3%로 높은 희소가치를 지니고 있다. 

이와 함께 상암DMC부터 덕은지구, 국방부 부지 개발 등 약 2만여 세대의 대단위 배후 세대가 몰리는 생활권에 자리한 만큼, 광범위한 배후수요를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한강 조망권 등의 쾌적한 업무환경을 확보한 점도 눈길을 끈다. 한강덕은DMC 위프라임 트윈타워는 한강을 내려다 볼 수 있는 조망권(일부)을 확보했다. 또 주변에 노을공원, 하늘공원, 평화의 공원 등이 인접해 있다.

한강덕은DMC 위프라임 트윈타워는 입주사의 다양한 공간 활용성을 고려해 복층형 오피스를 구성했으며, 입주직원들의 휴식과 여유를 위한 테라스 정원을 설계했다. 또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는 스마트한 대·중 회의실을 조성했고 프라이버시를 위해 전 층 폰 부스를 배치했다. 여기에 근로자의 편의를 고려한 샤워실과 지하 창고도 조성할 계획이다.

한편 ‘한강덕은DMC 위프라임 트윈타워’의 분양 홍보관은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631번지 KB중앙타워 1층에 위치한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