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은 경남 창원시 성산구 가음동 주공아파트를 재건축하는 ‘창원 더샵 센트럴파크’를 이달 말 분양 한다고 15일 밝혔다.

‘창원 더샵 센트럴파크’는 지하 2층~지상 29층, 15개 동, 전용면적 59~117m², 총 1458가구로 구성되며 이중 일반 분양 분은 전용면적84~117m², 318가구이다.

   
▲ 창원 더샵 센트럴파크 조감도/사진=포스코건설

지난 7월 조합원 및 관계자 대상으로 모델하우스 품평회를 실시해 지역 수요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상품으로 이달 말 본격 분양한다.

창원 내에서도 주거 선호도가 높은 성산구 일원에 조성되는 ‘창원 더샵 센트럴파크’는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진 도심권역에 위치해 가까이에서 교육과 교통, 공원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반경 500m 이내에 초중고등학교가 있어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으며 원이대로를 통해 창원시청, 이마트,롯데백화점, 성산아트홀 등 도심권 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인근에는 장미공원, 습지공원 등이 있어 녹지 공간도 풍부하고 단지 내 1.8km의 산책로와 캠핑 가든, 사색의 숲 등을 갖춰 도심 속 공원 같은 아파트로 건설될 예정이다.

LG전자와 현대모비스 등 2400여개 업체가 입주한 창원국가산업단지가 직선거리 660m에 위치해 산업단지로의 출퇴근이 편리하고 탄탄한 배후 수요를 확보한 점도 장점이다.

박동준 포스코건설 분양소장은 “주거 선호도가 높은 구창원 지역 핵심입지로 대기 수요가 많은 아파트인 만큼 많은 관심이 몰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창원 더샵 센트럴파크’의 모델하우스는 경남 창원시 성산구 중앙동 101-3번지에 조성돼 있다. 입주는 오는 2017년 4월 예정이다. [미디어펜=조항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