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네파, 푸마, 테슬라, 노스페이스 등 참여
   
▲ 이베이코리아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은 오는 22일까지 '2020 S/S 스포츠룩북' 프로모션을 열고, 봄·여름 신상품 및 인기 애슬레저룩을 최대 69%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17일 전했다. G마켓과 옥션이 함께 진행하는 대규모 행사로, 안다르, 휠라 스튜디오, 노스페이스, 네파, 푸마, 블랙야크 등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먼저 행사 전용 최대 '22% 할인쿠폰'을 선보인다. 해당 쿠폰은 참여 브랜드사 별로 제공되며, 최대 3만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안다르'는 G마켓과 옥션 전 고객 대상 18%, 스마일클럽 회원 대상 20% 중복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테슬라'와 '노스페이스', '카파', '블랙야크'는 전 고객 대상 8%, 스마일클럽 대상 10% 중복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네파'는 전 고객 20%, 스마일클럽 22% 중복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뉴발란스'의 경우 G마켓에서만 전 고객 8%, 스마일클럽 10% 중복할인쿠폰을 선보이며, 최대 3000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각 할인쿠폰은 ID 당 매일 3회까지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매일 데일리 특가 상품을 최대 6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 이주철 부문장은 "운동용이 아니더라도 집 근처 외출복으로 착용하는 원마일룩 등 편안한 스포츠의류를 찾는 수요가 증가하면서 애슬레틱와 레저를 합친 애슬레저 룩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라며 "봄맞이 애슬래저룩 구매에 관심이 있었던 고객이라면 합리적인 가격에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