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수와 손나은의 찰떡궁합 케미와 함께 중독성 있는 CM송의 시너지
   
▲ 펭수와 손나은을 모델로 선보인 '동원참치'./사진=동원F&B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동원F&B는 최근 펭수와 손나은을 모델로 선보인 '동원참치' CF가 공개 20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7일 전했다.

이번 동원참치 CF는 지난해 7월 공개됐던 '오조오억개 맛의 대참치' CF의 후속작으로, '혼밥'을 주로 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해 집에서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참치 레시피를 소개하기 위해 제작됐다.

이번 CF는 지난 5일 기준으로 공개 20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했다. 이 기록은 2019 대한민국광고대상 오디오 부문 금상과 구글 아시아-태평양 유튜브 광고 리더보드에 선정되는 등 열풍을 일으켰던 전작보다 2주 빠른 기록이다.

동원참치와 참치 마니아로 유명한 펭수의 만남은 지속적으로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지난 1월 100만개 한정판으로 출시한 남극펭귄참치는 2월 말 완판됐고, 동원F&B가 최근 출시한 '펭수참치 선물세트' 한정판은 구매 인증샷 릴레이가 이어지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구온난화 방지를 위한 '펭수와 함께하는 튜게더' 캠페인은 2주만에 참여자 3만3000명을 돌파했다.

동원F&B 관계자는 "이번 CF는 펭수와 손나은의 찰떡궁합 케미와 함께 누리꾼들이 직접 뽑아준 중독성 있는 CM송의 시너지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동원참치 만든 간편한 참치 요리로 맛과 영양까지 풍부한 식사를 챙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