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피부 톤·결·광 케어를 위한 3중 기능성 선BB 리뉴얼 출시
   
▲ MLB 코스메틱 남성용 트리플 크라운 BB 30ml: 28,000원 / 사진=에스고인터내셔널


[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액티브뷰티(Active Beauty) 스킨케어 브랜드 MLB COSMETICS(엠엘비코스메틱)이 에어리텍츠쳐로 피부 들뜸없이 피부 요철과 톤, 결을 커버할 수 있는 남성용 비비크림 ‘트리플 크라운 BB’를 리뉴얼 출시 했다고 17일 밝혔다. 

MLB 코스메틱에서 리뉴얼 출시된 MLB GROO 트리플 크라운 BB는 자외선, 주름 개선, 미백 3중 기능성으로 공기처럼 가볍고 보송한 텍스처로 피부의 결과 톤을 효과적으로 케어하며 손쉽게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멀티 BB크림 제품이다. 

피부의 얇은 막을 씌워 외부 유해성분을 막아주고,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속 수분 증발을 막아주어 촉촉한 보습감과 매끄러운 피부 결을 느낄 수 있다. BB크림 특유의 회색기 없이 자연스러운 내추럴 베이지 컬러로 업그레이드되어 생기있는 피부 톤을 만들어주며, 요철과 모공을 가볍고 촘촘하게 가려줘 들뜸 없이 피부의 요철을 메꿔주어 매끄럽고 깨끗한 피부톤을 연출해 준다.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프로텍트 쉴드 콤플렉스(Protect Shield Complex)’를 함유한 포뮬라가 피부의 보습,윤기,진정,보호에 도움을 주어 여러 제품을 사용하는데 익숙치 않은 남성들에게 적합한 멀티 유즈 제품이다. 

유병영 에스고인터내셔널 대표는 “리뉴얼 출시된 트리플 크라운 BB는 피부 보호뿐 아니라 땀과 피지로 인해 메이크업 유지력이 떨어지는 남성과 전용 클렌저 없이도 한 번에 씻기는 간편한 클렌징이 가능한 혁신적인 페이스 스타일 제품이다.”고 밝혔다.
[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