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백지현 기자]우리은행은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 더하기 예·적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비대면 채널을 통해 이벤트 해당 예적금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 사진=우리은행

'사랑 더하기 적금' 이벤트는 오는 6월 30일까지 비대면 채널을 통해 적금 가입한 고객 대상으로 백화점 모바일상품권, 커피상품권 등을 추첨을 통해 총 1440명에게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적금은 ‘스무살우리’ ‘시니어플러스우리’ ‘우리WON모아’ 적금이다.

'사랑 더하기 예금' 이벤트는 5월 15일부터 7월 15일까지 비대면 채널을 통해 예금 가입한 고객 대상으로 다이슨 선풍기, 백화점 모바일상품권 등을 추첨을 통해 총 1060명에게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예금은 ‘WON예금’ ‘모이면 금리가 올라가는 예금’ ‘우리WON모아예금’이다. 

각각의 이벤트에 모두 참여하면 중복 당첨의 기회도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비대면채널에서 해당 상품 가입 시 자동으로 응모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및 우리원(WON)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코로나19 여파로 예년과 다르게 가정의 달 행사가 축소된 경향을 보이는 것이 아쉽다"며 "이번 이벤트로 총 2500명에게 제공하는 풍성한 경품을 준비했으니 사랑으로 가득찬 가정의 달 보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