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척추모드, 장 편한 모드 등 새로운 프로그램 대거 적용
   
▲ 바디프랜드 '파라오Ⅱ브레인 블랙 에디션'./사진=바디프랜드

[미디어펜=김견희 기자]바디프랜드는 플래그십 모델 '파라오Ⅱ브레인'에서 기능을 대폭 강화한 '파라오Ⅱ블랙에디션'을 14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기존 제품보다 부드럽고 세밀한 마사지를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기존 입체 XD모듈에 탄성력을 부여한 XD플렉스 마사지 모듈이 적용돼 부드러운 안마가 가능하면서도 보다 깊고 정확히 마사지 부위를 짚어준다. 안마볼을 6개로 구성해 마사지 적용 범위도 넓혔다. 

또 바른척추모드, 장 편한 모드, 퀸스모드 등 몸 기능 향상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마사지 프로그램도 새롭게 추가했다.

지압기능을 접목한 다양한 마사지 패턴과 척추 스트레칭을 통해 굽은 어깨 교정 및 바른 척추자세에 도움을 준다. 장 편한 모드는 장 운동을 조율하는 교감신경절과 둔부주위를 반복적으로 주무르고 두드려 속을 편안하게 해준다.

퀸스모드는 생리통을 조율하는 등 부위 교감신경절 및 둔부 혈 자리 주위를 주무르고 지압해 통증 감소를 유도하는 기능이다. 이 밖에도 에어백으로 대퇴사두근과 대퇴이두근 부위를 집중 자극하는 '허벅지 집중모드'도 차별화된 프로그램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이날 오후 8시 40분 방영되는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첫 선보인다"며 "블랙에디션은 건강을 중시하고 집안 인테리어에 관심이 큰 고객께 적합한 제품이다. 가정의 달을 맞아 보다 기품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원하는 분들께 추천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