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한샘이 신혼부부에게 혜택을 주는 웨딩멤버스를 선보였다./사진=한샘 |
[미디어펜=김견희 기자]한샘은 예비 부부와 신혼고객을 위한 '한샘 웨딩멤버스'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할인·상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웨딩멤버스는 오는 5일 이후 결혼하는 신혼 부부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가입은 온라인 한샘닷컴에서 웨딩멤버스 행사 페이지에 접속해 가입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한샘은 다음달 31일까지 웨딩멤버스에 가입한 신규 고객에게 3만원 웨딩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가입 즉시 모바일로 전송되며, 12월 31일까지 전국 한샘 디자인파크와 한샘인테리어 대리점에서 50만원 이상 가구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또 오프라인 매장에서 가구 계약 시 금액에 따라 신혼 필수품을 증정한다. 가구를 300만원 이상 구매 시 '콜로레 에어프라이어'를 제공하고, 5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내셔널 지오그래픽 캐리어'를 증정한다. 1000만원 이상 고객은 LG TV와 공기청정기 중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멤버스 회원에게 한샘 인기 신혼 식탁 '위든 화이트워시 4인 식탁세트'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150개 한정 판매한다. 이 제품은 사틴 강화 유리 상판으로 관리가 쉬우면서 깨끗한 느낌의 모던 화이트 스타일을 연출해 신혼부부에게 인기가 많다. 전국 한샘 오프라인 매장에서 웨딩멤버스 쿠폰번호 확인 후 구매할 수 있다.
웨딩 머니 쿠폰 및 상품 증정 혜택은 커플 당 1회 적용 가능하다. 이벤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오프라인 매장 방문 시 멤버스 쿠폰과 오는 5일 이후 결혼여부를 증빙할 수 있는 청첩장 등을 지참하면 된다. 매장에서는 신혼집 인테리어의 고민을 덜어줄 가구 인테리어 3D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샘 관계자는 "하반기 결혼시즌에 맞춰 신혼집 꾸미기를 준비하는 예비 부부와 신혼 부부를 위해 전용 멤버스를 운영하게 됐다"며 "혼수 준비의 부담을 덜 수 있는 멤버스 고객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한샘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 다양한 혜택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