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고나라떼 출시와 베트남 하이랜드 커피 수앱 판매할 예정
   
▲ 이마트24가 커피 상품을 강화한다./사진=이마트24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이마트24는 갈수록 커피를 찾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다양한 커피 상품을 강화하는 한편, 커피 관련 마케팅도 확대하고 있다고 14일 전했다.

먼저 이마트24는 오는 15일 뉴트로 열풍으로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달고나라떼를 출시한다.  

달고나라떼는 커피와 설탕을 섞어 400번 이상 저으면 추억의 달고나 맛을 느낄 수 있다는 데서 유래된 것으로, 유튜브나 SNS에서는 달고나라떼 제조 콘텐츠가 넘쳐나고 있다.

이마트24는 고객들이 보다 간편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달고나라떼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냉장커피를 출시한다.  

또 6월 말에는 베트남에서 하이랜드 커피 '카페 쓰어 밀크'를 들여와 판매할 예정이다.

하이랜드커피는 베트남 현지 1위 카페 '하이랜드' 브랜드를 사용한 가공커피로, 베트남 현지의 연유라떼 풍미를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이마트24는 베트남 해외 여행 시 즐겨 찾는 하이랜드 커피를 들여와 판매함으로써 다양한 커피를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을 끌어들인다는 전략이다.

이마트24 조계동 유제품 바이어는 "유제품, 음료 상품군에서 커피 관련 상품의 매출이 가장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편의점 커피 시장이 지속 확대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커피 상품 및 마케팅 강화를 통해 맛있고 다양한 커피가 넘쳐나는 이마트24로인식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