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원우 기자]유진투자증권이 내달 31일까지 온라인 신규 고객 대상으로 '하이트진로 주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 사진=유진투자증권


이번 이벤트에서는 신규 고객이 온라인(비대면) 계좌를 개설하고 하이트진로 주식 1주 이상을 거래하면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5000원을 증정한다. 또 유진투자증권은 하이트진로 주식 1주 이상 거래한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해당 주식 1주씩을 증정할 계획이다.

신규 고객 투자지원금 혜택도 이어진다. 7~8월 온라인 계좌를 개설한 신규 고객 전원에게는 1만원의 투자지원금이 제공된다. 해당 고객이 계좌 개설 당월에 국내나 해외주식을 100만원 이상 거래하면 3만원의 투자지원금을 추가로 받을 수도 있다.

네이버, 카카오, 엔씨소프트 주식 및 해외주식 종목 이관 시 추가 혜택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유진투자증권 온라인 계좌를 보유한 고객이 내달까지 타 증권사에서 유진투자증권으로 종목 이관을 할 경우 입고금액에 따라 최대 500만원을 받을 수 있다.

민병돈 유진투자증권 WM본부장은 "테슬라, 테진아라는 신조어가 나오는 가운데 최근에 좋은 주가 흐름을 보이는 등 하이트진로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고객들의 주식투자를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원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