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백지현 기자]
   

우리은행은 오는 8월까지 모바일 또는 인터넷 뱅킹을 통한 청약통장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우선 ‘주택청약종합저축’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에 신규 가입한 고객 중 2700명을 추첨해 아이스크림 쿠폰을 제공한다. ‘주택청약종합저축’에서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으로 전환 가입한 고객도 이벤트 참여할 수 있다.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은 만19~34세의 연소득 3000만원 이하 무주택 세대주 등 대상 조건 충족 시 가입 가능하며, 금리는 2년이상 가입시 8일 현재 연 3.3%가 적용된다.

이와 함께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규 가입하는 영유아(만 5세 이하)와 아이와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규 가입하는 부모고객 중 600명을 추첨해 또봇V와 시크릿쥬쥬 완구를 제공한다.

두 이벤트는 조건 충족시 자동 응모되며,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또 아이행복바우처를 사용해 주택청약종합저축과 적금 등을 가입하는 영유아 고객 중 매월 선착순 3000명에게 키즈전용 콩순이 스킨케어 꼬모조이몰 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꼬모조이몰 회원가입 후 2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비대면 거래를 선호하는 고객들과 영유아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우리은행을 거래하는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와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