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백지현 기자]우리종합금융은 SSG페이와 손잡고 SSG페이 앱을 통해 신규로 비대면 계좌개설을 하는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우대금리 및 SSG머니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대상 상품은 우리종금의 대표 수시입출식 상품인 ‘CMA Note’로 우대금리를 적용할 경우 하루만 맡겨도 세전 최고 연 1.15%의 금리를 받을 수 있으며, 원리금 5000만원까지 예금자보호도 가능하다.

우리종금 CMA Note의 1일 예치시 기본금리는 연 0.90%이며, SSG페이 앱에서 이벤트 참여 동의 후 비대면계좌를 개설하면 우대금리 연 0.10%를 제공한다. 

여기다 우리은행 연계계좌로 등록한 CMA체크카드를 발급한 후 SSG페이 앱 결제수단에 등록하면 연 0.15%의 우대금리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비대면 계좌 개설시 SSG페이 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SSG머니 1만원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SG페이 앱에서 확인 가능하며, 오는 10월 1일까지 2만명에게 선착순 판매된다.

우리종합금융 관계자는 “저금리 시장 상황에서 상대적으로 높은 금리를 찾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SSG페이와 콜라보를 추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양질의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 사진제공=우리종합금융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