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장호의 9월호 화보. /사진=더스타 매거진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이장우가 더욱 깊어진 눈빛을 발산했다.

더스타 매거진은 31일 배우 이장우와 함께한 9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센티멘탈'(SENTIMENTAL)을 주제로 진행된 촬영에서 이장우는 빈티지한 소파에 앉거나 기대어 가을 분위기와 어울리는 화보를 완성했다.

MBN '우아한 가' 이후 약 1년 만에 KBS2 새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로 돌아오는 이장우는 이번 드라마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시놉시스를 접한 후 내 머릿속에서 잊히지 않아 이 작품을 선택했다. 그리고 이전에 '하나뿐인 내편'에서 함께한 팀이어서 더 믿고 출연을 결정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편안한 분위기의 가족 드라마여서 누구나 즐겁게 볼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를 부탁했다.


   
▲ 배우 이장호의 9월호 화보. /사진=더스타 매거진


최근 유튜브 채널을 오픈하며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인 이장우. 그는 "나만의 콘텐츠를 명확히 보여주고 싶었고 SNS는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공간이기에 내 생각을 다 표현했다"며 "사실 영화 제작도 관심이 있어 더 나아가서는 영화에 꼭 도전하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대중에게 창의적인 배우로 기억되고 싶다는 소신을 전했다. 이장우는 "30대 초반에 군대를 갔다 오면서 이제 새롭게 출발할 수 있는 스타트 라인에 선 것 같다. 앞으로는 열심히 달려나갈 일만 있을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장우의 감성 가득한 화보와 자세한 인터뷰는 더스타 9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배우 이장호의 9월호 화보. /사진=더스타 매거진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