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ZX8000 골프 리미티드 에디션./사진=아디다스골프


[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아디다스골프가 'ZX8000 골프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러닝 선수들을 위해 1984년 처음 탄생한 ZX8000은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능적인 면에 중점을 두었다. 장거리 러닝과 거친 지형에서의 훈련을 할 때에도 아웃솔·갑피·토션바 등에 하이테크를 접목시켜 안정감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골프화로 처음 제작되는 ZX8000에는 어떠한 악천후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누릴 수 있도록 어퍼에는 탁월한 방수 소재를 사용가 적용됐다. 스파이크가 없는 아디웨어 러버 아웃솔은 본래의 그립 패턴 위에 편안한 착화감뿐 아니라 모든 유형의 스윙에 접지력과 안정성을 보장하기 위해 보다 공격적인 트레드(Tread) 패턴과 더 길고 골프에 특화된 2차 러그를 구축했다.

외형적으로는 생생한 아쿠아 컬러를 채용해 옷차림에 구애받지 않고 확실하게 포인트가 돼준다. 또한 리미티드 에디션인만큼 레이스 하단에 'ZX GOLF'가 적힌 레이스 플레이트로 특별함을 더했고 레더 소재의 토캡과 힐컵, 인솔에 아디다스골프 로고를 집어 넣은 것이 특징이다.

스포츠 유산과 라이프스타일이 결합된 ZX8000골프 리미티드 에디션은 오는 4일 첫 선을 보이며 남성용으로만 출시한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