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막내, XM3 오너 모여라!"
트렌드를 선도하는 2030 XM3 고객 1500명 초청해 첫번째 컬처 프로젝트 진행
[미디어펜=김태우 기자]르노삼성자동차는 15일 오는 10월 9일부터 31일까지 한달 간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XM3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서울랜드 CGV 자동차극장에서 '시네마 나이트–밤마실 달빛극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르노삼성의 첫 번째 컬처 프로젝트로, 2020년 3월 르노삼성 모델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된 XM3 고객을 환영하고 감사를 전하기 위해 고객 1500명을 초청해 자동차극장에서 최신 개봉작과 다시 보고 싶은 인기 영화를 상영한다.

   
▲ 르노삼성자동차는 15일 오는 10월 9일부터 31일까지 한달 간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XM3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서울랜드 CGV 자동차극장에서 '시네마 나이트–밤마실 달빛극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르노삼성


XM3 출고 고객이라면 누구나 르노삼성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 가능하다. 신청기간은 오늘 9월 15일부터 10월 19일까지며, 당첨자에게는 개별연락(전화 또는 문자)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XM3는 국내에서 가장 치열한 콤팩트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시장에서 힘 있는 주행성능과 편안한 승차감,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모두 중요시하는 젊고 감각적인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올 상반기 최단 기간 2만대 판매를 돌파한 바 있다.

특히, 동급 대비 길이와 차체높이 측면에서 넓은 실내사이즈를 자랑해 차박과 캠핑을 즐기는 고객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이에 XM3 오너들의 감성차박을 위한 'XM3 폴딩 박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폴딩박스는 캠핑용품들을 담아 운반할 수 있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접어서 보관할 수 있어 공간 활용성도 뛰어나다. (한 대당 1개 박스 제공).

김태준 르노삼성 영업본부장은 "새로운 문화를 이끌어가는 2030 세대가 주축을 이루는 XM3 고객들과 함께 르노삼성자동차의 첫 번째 컬처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코로나로 집안에서 인내의 시간을 보내고 있을 XM3 고객들께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라며, "향후 다른 차종의 오너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주제의 컬처 프로젝트를 통해 고객들과 르노삼성자동차가 함께 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