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NH농협카드는 추석을 맞아 비대면으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온라인가맹점 할인과 추석 선물세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
|
|
▲ 사진=롯데카드 |
이번 이벤트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고객들의 비대면 소비가 늘어난 현상과 추석연휴 고향 방문이 어려운 점을 고려하여 기획됐다.
온라인가맹점 할인 프로모션은 △농협몰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SSG.com △롯데ON △쿠팡 △위메프 △티몬 △여기어때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GS Shop △현대홈쇼핑 △롯데홈쇼핑 등 온라인 가맹점 30곳에서 NH농협 개인카드(채움)를 이용해 결제할 시 가맹점에 따라 5~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농협몰에서는 추석 선물세트와 농수축산물 등에서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1번가에서는 가치소비의 일환으로 ‘맛지도’ 이벤트를 진행하며 최대 1만원까지 5~20% 할인받을 수 있다.
G마켓에서는 한가위 기념 마트·식품관 스마일배송 상품 대상 10% 할인 쿠폰과 추석 세일 5~7% 할인쿠폰을 발급하고, 인터파크에서는 쇼핑 6% 청구할인과 국내숙박 최대 2만원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팡에서는 추석페어 Top 브랜드에 최대 20% 즉시할인을 제공하고, 위메프에서도 추석선물 기획전에서 5~10% 즉시할인 받을 수 있다. 티몬은 추석맞이 기획전에서 5~15% 즉시할인 된다.
SSG.COM에서는 23~25일 동안 전 상품 10% 즉시할인되고, 롯데ON에서는 대표브랜드 최대 7% 즉시할인 받을 수 있다.
가맹점별 할인율과 이벤트 기간은 상이하며, 자세한 정보는 NH농협카드 홈페이지, 웹페이지 또는 카드스마트앱을 참고하면 된다.
이와 함께 추석 선물세트 결제 시 20~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거나 결제 금액별 상품권을 증정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대상 가맹점은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세이브존, 킴스클럽, 메가마트, 세븐일레븐, GS슈퍼, 롯데슈퍼, 롯데백화점, AK플라자, 현대아울렛, 스타필드 등이며, 자세한 행사 내용은 각 가맹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