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가수 노라조가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의 제96대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슈퍼맨', '카레', '사이다' 등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한 노라조는 독특한 콘셉트로 사랑받는 가요계 유일무이한 남성 듀오다. 유쾌한 노래와 화려한 의상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노라조는 매 무대마다 즐거움을 선사하며 대중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남다른 열정이 돋보이는 노라조는 선행에도 큰 관심을 갖고 활동하고 있다. 최근 기후 변화 홍보대사에 위촉돼 재능 기부 활동을 하고 있을 뿐 아니라 올해 데뷔 15주년을 맞아 팬들과 함께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꾸준히 재능 기부 콘서트에 동참해오고 있으며 2019년에는 봉사와 기부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된 콘서트에 참여하기도 했다.
"지금까지의 사랑과 배려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노라조를 통해 미소 지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힌 노라조는 제96대 황금손으로 출연해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에게 좋은 기운과 함께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 사진=노라조 SNS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매주 선행으로 사회에 좋은 영향을 미치는 인물을 황금손으로 초대해 로또 복권 추첨을 진행하고 있다.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45분 방송.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