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원우 기자]키움증권이 올해 말까지 '40달러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비대면 계좌 고객 중 미국주식 무거래 고객 및 이벤트 시작일 기준 미국주식 3개월 휴면고객이다.
작년부터 시행해 키움증권의 대표 이벤트로 자리잡은 ‘40달러드림’ 이벤트는 신청만 하면 곧바로 고객 계좌에 지급되는 40달러로 고객의 미국주식거래를 지원한다.
입금된 40달러로 40달러 이하의 주식을 매수하거나, 별도의 예수금을 추가해 40달러 이상의 미국주식을 매수할 수 있어 고객에게 부담 없이 미국주식을 시작 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이벤트 신청 계좌로 입금된 40달러의 지원금은 신청일로부터 30일내 미국주식 매수금으로 사용해야 한다. 미사용 시 미사용 금액은 30일 이후 자동 출금된다. 또한 40달러 입금과 동시에 45일 동안 40달러만큼 인출이 제한되며 신청일로부터 45일 이후 손익금 환전 및 출금을 할 수 있다.
이외에도 키움증권은 해외주식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 0.1%, 환율우대 최대 95% 이벤트 ▲입고하고 거래하면 최대 30만원의 현금을 받을 수 있는 해외주식 입고이벤트 ▲총 상금 2200만원의 해외주식 상시 실전투자대회 등을 진행 중이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과 문의는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원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