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은 기자] DGB대구은행은 창립 53주년을 기념해 BC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추첨 증정하는 ‘대카 데이(DAY) 다이나마이트 힐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 사진=대구은행

 
‘대구은행 BC카드’의 줄임말인 ‘대카’ 데이란 매년 새로운 콘셉트로 대구은행 카드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이벤트다. 첫 해는 코로나19로 지친 일상에서 ‘힐링’을 전할 수 있는 콘셉트로 정해졌으며, 2020명에게 힐링경품이 추첨 증정될 예정이다. 

창립53주년 기념일인 오는 7일을 시작으로 11월 30일까지 DGB대구은행 세븐캐쉬백카드 또는 똑디체크카드로 합산 10만원 이상 이용하고 DGB대구은행 홈페이지, IM뱅크, 네이버배너, 카카오배너를 통해 응모를 완료하는 고객 전원이 응모 대상이다. 

추첨을 통해 ‘힐링’ 할 수 있는 안마의자(셀레네2 1명), 에어팟 프로(5명), 호텔숙박권(30명)를 비롯해 식음료 쿠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 400명,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모바일 쿠폰 584명, 사이다 모바일쿠폰 1000명) 등 총 202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힘든 고객님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하는 바램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코로나19를 함께 극복하고자 하는 마음이 담긴 첫 번째 대카 DAY 힐링 이벤트에 많은 고객들의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