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백지현 기자]우리종합금융은 6개월 만기 최고 연 6% ‘더(The)드림정기적금2’ 상품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스마트뱅킹 전용 상품으로 기본금리 연 2.0%에 우대금리를 더해 최고 연 6%까지 가능하다. 월 납입금액은 최소 10만원부터 최대 50만원까지 1인 1계좌 가입만 가능하며, 총 3만좌 한정으로 판매되고 있다.

우대금리는 우리종합금융 첫 거래 고객 연 1.0%, 총 가입고객 10,000명 돌파시 연 1.5%, 체크카드 가입 및 이용 실적에 따라 연 1.0%, 수시입출금 CMANote 평잔 금액에 따라 연 0.5% 등 최고 연 4.0%가 적용된다.

수시입출금 상품인 CMANote는 하루만 맡겨도 연 0.6%의 금리가 적용되기 때문에 1석 2조의 효과도 볼 수 있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종합금융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The드림 정기적금2 및 CMANote 등 우리종합금융의 예금상품은 최고 5천만원까지 예금자보호가 가능하다.

우리종합금융 관계자는 “지난 3월 출시된 ‘The드림정기적금’에 대한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ㄸ 따라 저금리 기조가 지속되는 요즘 단기 목돈 마련을 계획중인 고객에게 조금이라도 힘을 보태기 위해 출시했다”고 말했다.